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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구정보 (PAGU Info)
[Fool] Baby Yoda 로 황금기를 맞고 있는 디즈니 본문
2019년 12월 24일 The Motley Fool 의 분석글
Disney Has Struck Gold with "Baby Yoda"
https://www.fool.com/investing/2019/12/24/disney-has-struck-gold-with-baby-yoda.aspx
디즈니의 새 스트리밍 인기작의 작고 귀여운 캐릭터가 수많은 사람들의 심장과 지갑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NYSE : DIS)는 11월 12일에 많은 기대를 받아온 Disney+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놀랍게도 천만명의 가입자가 몰렸습니다. Disney+의 킬러 컨텐츠인 The Mandalorian은 그 자체적으로도 충분히 재미 있지만, "아기 요다 (Baby Yoda)"라고 불리는 the Child 라는 캐릭터가 Disney+의 시작을 더욱 더 성공적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훌륭한 스토리 텔링과 Baby Yoda와 같은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결합으로 The Mandalorian은 현재 가장 인기있는 스트리밍 TV 컨텐츠가되었습니다. 시장 조사 기관인 Parrot Analytics는 The Mandalorian이 다른 스트리밍 컨텐츠의 평균보다 31.9배 더 많은 시청횟수를 보였으며, Netflix의 (NASDAQ : NFLX) Stranger Things 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아기 요다는 장면에 나타날 때마다 빛이 납니다. 디즈니는 이 캐릭터가 팬들에게 인기를 끌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연말 휴가 시즌 전에 매출을 올리기 위해 각 매장에는 Baby Yoda 의 아동용 의류, 액세서리 및 장난감 피규어를 가득 준비 하였습니다.
Hasbro와 Mattel의 봉제 인형이 내년까지 출시되지는 않는다는 것은, 디즈니보다 장난감 제작자들이 더 큰 기회를 잃어 버린 것일 수 있습니다. 곧 출시될 $10억 달러를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되는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에 대해 말할 것도 없이, 디즈니는 몇백만명이 스트리밍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수익을 창출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디즈니의 비즈니스모델로서의 Baby Yoda
디즈니가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전반에 걸쳐 창출하는 투자 수익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Baby Yoda와 같은 캐릭터로부터 회사의 재정적 혜택이 Disney+의 월 구독료를 훨씬 초과하여 입수되기 때문에 The Mandalorian과 같은 컨텐츠가 생성 할 수있는 수익을 가늠하기는 매우 어렵습니다.
전형적인 스타워즈 팬이 어떻게 디즈니에 돈을 쓰는지 생각해 보겠습니다. 한명의 팬은 한 달에 $6.99를 지불하며 Disney+를 시청하게 되고, 그로 인해 Baby Yoda 티셔츠를 구매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 팬은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를 보게됩니다. 결국 Disney+에 푹 빠진 가족은 최신 Star Wars 명소를 보기 위해 Disney World로 여행을 계획 할 수도 있습니다. 디즈니는 소비자 제품,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소비자 직접 제공되는 서비스 및 테마파크에서 수익의 대부분($467억)을 창출합니다. 한 컨텐츠의 성공은 디즈니의 다른 여러 수익을 창출하는 밑거름이 될 수 있습니다.
소비자 제품은 최근 디즈니의 연간 매출의 10% 미만을 차지했지만, 디즈니는 Baby Yoda 관련 상품에서 많은 돈을 벌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디즈니 매장에서 판매되는 공식 Mandalorian 상품은 이번 휴가 시즌의 엄청난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Etsy에는 12월 중순에 약 5,500개의 Baby Yoda 관련 상품이 있었으나, 12월 말에는 9000개로 늘어났습니다.
Baby Yoda에 대한 관심은 최근의 문화 현상이지만, 디즈니는 수십 년 동안 시청자에게 감동을 주어 왔습니다. 디즈니는 1932년 최초의 풀 컬러 만화인 Flowers and Trees로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1937년에는 전장 애니메이션 영화인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로 다시 관객들을 놀라게했습니다. 1964년에는 메리 포핀스의 혁신적인 특수 효과로 극장 관객들을 눈을 만족시켜 주었습니다. 그리고 디즈니의 Pixar는 토이 스토리 프랜차이즈로 엄청난 가치를 창출했습니다.
매력적인 컨텐츠를 만들고 관련 제품과 서비스로 수익을 창출하는 비즈니스 전략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디즈니를 돋보이게하는 점입니다. Mandalorian 및 Baby Yoda 까지 더해진 디즈니의 풍부한 컨텐츠를 따라올 수 있는 회사는 없습니다. 더구나, 다른 미디어 회사는 House of Mouse처럼 수십 년 동안 영화와 TV 프로그램에서 수익을 창출 할 수 없기 때문에 디즈니는 여전히 큰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계일학
현재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의 경쟁은 매우 치열합니다. Apple은 최근 Apple TV+를 출시했으며, ViacomCBS에는 CBS All Access가 있습니다. AT&T에 속한 WarnerMedia의 HBO Max와 Comcast의 NBCUniversal의 Peacock등 많은 스트리밍 서비스들이 속속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디즈니는 이런 치열한 시청률 경쟁 속에서 자신 만의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UBS의 조사에 따르면 Disney+가 출시 될 때 신규 가입자 중 약 절반이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를 취소 할 것이라고 답했다고 합니다.
Cowen의 분석가는 Netflix가 이미 Disney+에 100만명 이상의 가입자를 빼앗겼다는 사실을 알아 냈습니다. 두 회사가 한 달 정도 후에 다음 실적을 보고 할 때 이에 대해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장기적으로 Netflix와 Disney+는 콘텐츠 제공 방식이 매우 다르기 때문에 서로가 보완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어야 합니다. 그러나 새롭게 출시되는 다른 서비스 중 일부는 Baby Yoda의 숨겨진 힘의 공격에 대해 걱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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